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바타 테이프클리너 리필 후기

 

 

 

 

 

머리카락도 많이 빠지고 강아지를 키우다보니

절대 필수품이 되어버린 테이프클리너 ㅎㅎㅎ

항상 집에서 테이프클리너 들고 다니면서

바닥에 머리카락이나 개털이 떨어져있지는 않는지

밀고 다닌다고 엄청 바쁘답니다 ㅎㅎㅎ

 

 

 

 

일반 마트에서 구매를 하면 가격이 조금 부담이

되길래 항상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는데

이번에 시바타 테이프클리너 리필을 시켰는데

무려 9개에 만원이 조금 넘는 돈을 지불했어요 ㅎㅎ

 

 

 

 

떼어쓰기 편리한 이지컷팅으로 접착력도 생각보다

강하고 길이도 길어서 오랫동안 사용을 하겠더라구요 ㅎㅎ

 

 

 

 

뒤에보면 어떻게 사용을 하는지 설명서가 있는데

굳이 이걸보지않아도 오랫동안 사용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손쉽게 사용을 할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ㅎ

 

 

 

 

테이프클리너를 사용할때 항상 불만이었던게

떼어낼때 잘 안뜯어지고 해서 짜증이 났었는데

시바타 테이프 클리너는 이지컷팅으로 생각보다

수월하게 떼어낼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ㅎㅎ

 

 

 

 

테이프클리너 리필을 9개나 구비를 해두었으니

이제 넉넉하게 사용을 할 수 있겠네요??

아~ 쌓아두니깐 왜이렇게 배가 부른지 ㅎㅎㅎㅎ

이제 또 열심히 테이프 클리너들고 집안에 먼지는 없는지

머리카락은 없는지, 개털은 없는지 밀고다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