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쉼터

청주 시골밥상에서 집밥 같은 식사를~

 

이날은 중요한 일이 있어 일을 처리하다보

식사시간이 한참 지나서야 끝이났다.

일을 할때는 모르겠다가

일이 끝이나고 나니 밀려오는 허기....

뭐라도 먹어야 할것 같은데 함께한  일행 한명이

집밥같은 식사를 하고 싶다고 해서

청주 용정동에 위치한  시골밥상으로 궈~~~궈~~~

 

 

 

 

 

 

 

청주 용정동 시골밥상은

부족한 반찬은 셀프로 무한리필 인데다가

이 반찬들이 직접 식당이모님께서  

 만드신 것 같아서  집밥같은 밥을 먹을 수 있어 좋다. 

 예전에 비해 반찬맛이 살짝 변한것 같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가성비 괜찮지않나 ...싶다. 

 

 

 

 

 

 

 

1인 6000원인가? 7,000원 인가?

무튼 그 가격에 반찬이 잘 나온다.

직접 담그신듯한  총각김치와

게맛살볶음, 황태무침,  오뎅볶음 ,멸치볶음,가지볶음 등등 ~

 

 

 

 

 

 

식사때를 조금 지나서인지

소 한마리도 삼킬 기세라서 이것저것 주문했는데

오징어볶음(10,000)도 주문해봤다.

 

 

 

 

 

오징어 볶음 매콤하니 맛있고 ~~~~

 

 

 

 

 

 

된장찌개도 주문하고 ~~~

보글보글 끓는 된장찌개는

요즘 식단에 없어서는 안 될정도로 좋다. ~~~

 

 

 

 

 

두부조림도 주문 ~~~

돌솥에 나오는 두부조림도 아주 맛이 있었다. 

 

 

 

청주에서 소박한 집밥같은 식사를 하고 싶다면

용정동 시골밥상으로 ~~~ㅋㅋㅋㅋ

인간의 참된 기쁨은 자기의 본분을 다하는데 있다고하는데

그래서일까?

이날 나에게 맡겨진 본분에 충실하고

순간에 최선을 다하고나니 기분좋고 ~

또 집밥같은 맛있는 식사를 하고나니  더 좋다.

오늘도 후회함 없이 나의본분을 다하는 걸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