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쉼터

용암동 춘천 닭갈비 좋구만~~

이날은 뭐가 그리 바쁜지

 밥도 못먹고 점심을 훌쩍 넘겼는데

바쁜일이 끝나고 나니  

거의 저녁을  먹어야 할 시간 이다.

본의아니게 이른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는데

메뉴는 청주 용암동에 위치한 춘천 닭갈비로 선택!

 

 

 

 

 

요즘들어 닭이 마이 아파서

닭갈비나 계란을 잘 안먹었는데

이날따라 매콤한 닭갈비가 너무나도 먹고 싶었다.

 

 

 

 

 

함께간 일행이  세명이라 3인분을 주문 ~~

 

 

 

 

 

닭갈비가 볶아지고 있는 동안

양배추 샐러드로 허기 채우기~~~~

 

 

 

 

 

배가 고프니 새콤한 백김치도 맛있어보이고 ~

 

 

 

 

 

살얼음 동동띄운 동치미도  맛있다.~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말이 ~~~

두툼한 계란말이가 아주 맛있다~~~

거의 게눈 감추듯이 먹어치우고

하나를 더 추가 주문했다.

계란말이 추가는 2000원 ~

비교적 저렴한 편 ~

 

 

 

 

 

 

한동안 살충제 계란 때문에

꺼림찍했는데 그래서인가?

이날은 계란말이가 아주 맛있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것 같기도~~~~~ 

 

 

 

 

 

지글지글 볶아지는 닭갈비의

매콤한 스멜이 콧속으로

쏙 ~ 들어와 자극하니~~~

닭고기가 익기도 전에 먹기시작 ~ ㅋㅋ

 

 

 

 

 

 

개인적으로 닭갈비에 들어가는 깻잎이 좋아서

더 넣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푸짐~하게 더 넣어주셨다.

 

 

 

 

 

yummy~~~~

 

 

 

 

 

 

중간중간 들어간 떡뽁이 떡도 맛있고 ~~~

 

 

 

 

 

 

상추쌈도 빠질 수 없지~~~~~

 

 

 

 

 

백김치에 닭갈비 쌈사먹기 등등

먹을때는 여러가지 맛있게 먹는 방법을

동원해서 ~ 최대한 맛있게 먹기!ㅋㅋ

 

 

 

 

 

볶음밥 !!

안먹을 수 없다.

역시 닭갈비의 마무리는

볶음밥이 최고~~~~~

 

 

 

 

알콜이 땡겼지만

건강상 콜라로 입가심 ~~~~

그게 그거겠지만 ㅋㅋㅋ

시장이 반찬이라고했던가?

배가 고팠다가 먹으니 맛있었다.

물론  다시가서 먹어보면 도루묵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ㅋㅋ

이날은 아주 맛있게 먹고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