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쉼터

햇살촌에서 맛있는 점심을 ....

점심 때 정말 밥하기 싫을때가 있어요

그럴때 괜찮은 점심특선 하는 식당이 가까이 있으면 너무 좋더라고요

이 주변에 사시는 분들이 이 식당에는

삼겹살만 파는 식당인줄 알고 있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언제 한번 이곳을  지나갈때 점심특선으로

제육볶음과 김치찌게, 그리고 된장찌게가 있다는걸 알게 되었답니다

그게 딱 생각이 났어요

 

 

김치찌게는 1인7000원

된장은 6000원 이예요

가격이 그리 착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밥 하기 너무 싫을때는

이런 식당이 가까이 있다는 것 만으로 고맙네요 ㅎㅎㅎ

저희는 김치찌게 2인을 주문했어요

 

먼저 나오는 계란찜 ~ 너무 맛있겠죠?

 

 

 

 

잡채와 두부찜도~

 

 

 

 

배추겆절이와 감자찜,그리고 어렸을때 좋아했던 소세지 계란부침 ㅎㅎㅎ

 

 

 

 

 

짠~

 

 

 

 

 

삼겹살 먹으러 왔을때 먹었던  옥수수 콘샐러드 안주시냐고 물었더니

주인아주머니께서 오늘만 특별하게 해주신다고 .......

사실 점심특선때는 안 나오는 메뉴라고 하시네요

너무 감사한 마음으로 먹었답니다

 

 

 

 

 

 

김치찌게 얼큰하니~~

입맛을 잃은 나에게 입맛을 찾아주네요 ~

 너무 맛있어요 ~

 

 

 

 

 

햇살촌 덕분에 점심을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