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쉼터

비키니(Bikiny) 축제 (Fiesta)

비키니(Bikiny) 축제 (Fiesta)
아리따운 노랫소리를 시작합니다.
가락이 넘나 아름다워서
홀딱 반했어요~
비키니(Bikiny) 의 축제 (Fiesta) …
응원가처럼 기분 좋은 멜로디도.
제 맘이 담겨있는 가사도….
우울한 하모니들도
전부 제가 좋아하는 가락입니다.


음악이 넘나 좋습니다.
이런 노랫소리를 추천합니다.
다 함께 감상해보고 싶습니다!



저는 메모…를 하는…하는~ 버릇이 있어서
진짜 이상…한 것도…
자주… 적곤 해요^^ 정말 끊임~없이
적으면서 기억하다 보니까!
저는 매일 메모…장을 지니고 다니죠
없으면 불안할 정도로~ 힘들어요.


근데 요즘은 스마트폰이
있으니까 그래도 괜찮죠.
아직 쓰는 맛…이 넘 좋아서
좋지를 못하고 있으니까…. 하하.
아직… 멀었죠~ 나는~


안 가져와도 제 나름 괜찮네요^^
버틸만해요. 근데 전 특이하죠.
가락을 들을 때도 메모를 하죠.
뮤직 가사를 열~심히 적습니다.


되~게 의미 없는데!!!
그러다 보면 잘 외워지기도하고
가…사의 뜻도 더 만이 생각을 할 수 있고
귀찮긴 해도 여러모로… 좋습니다.


하하. 전 이러한 점이 참 좋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가락의
가사 하나씩 적네요.
정말로 좋아요. 최고네요.
아…. 저의 사소…한 가사 적기….
계속 하고 싶군요.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