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쉼터

언제봐도 먹고 싶은것은?

-언제봐도 먹고 싶은것은? -

 

 

 떻게던 간식을 줄여보려고 노력하는데

이것만 보면 나도모르게 발걸음이 끌려가는 것이 있어요

바로 떡뽁이 예요

영양가는 하나도 없고 배만 부른 음식이라며!

앞으로는 절대 않 먹는다고  결심했다가도

이 앞에만 지나가면 .......그 결심이 한방에 무너지고 만다는 .....

 

 

 

 

 

 

크~~~ 이 비주얼 보이시나요?

완전 대박 ~~~

이 유혹을 어떻게 물리친단 말인가!!!!

 

 

 

 

떡뽁이와 김밥 튀김 ~그리고 오뎅국물

완벽한 간식의 하모니를 이루는 것들 ~~~

이 앞에서는 유난히도 제 결심이 심하게 빨리 무너지는것 같아요 ㅎㅎㅎㅎ 

 

 

 

 

 

 

이렇게 먹으면 한끼니가 해결이 될 정도로 든든하고

언제 먹어도 맛있고 !

먹고나면 기분좋고 ~~

그래서 더 뿌리칠수 없는 유혹이 되는것 같아요

 

 

 

 

 

 

떡뽁이 에서 흘러내리는 소스~~~

ㄷㄷㄷㄷㄷㄷㄷ

나를 살 떨리게 하는것들 ~~

 

 

 

 

 

 

이 소스에 찍어먹는 튀김의 맛~

아~~~놔~~~~

오늘도 나의 다이어트는 물 건너간 것인가 !!!!

정말이지 언제봐도 먹고 싶은 떡뽁이 3종셋트

먹는 순간 만큼은 정말 행복해서 엔돌핀이 마구 생성되는것 같아요 ㅎㅎㅎ

먹고싶은것 먹었으니  오늘저녁은 마구마구  땀 흘려야 겠어요

 살 빼는것도 포기 할 수 없다는 ..... ㅋㅋㅋㅋ

 

 

'일상의 쉼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8:45 Heaven - 드렁큰 타이거 (Drunken Tiger)  (0) 2015.02.03
자세가 웃긴 야옹이^^  (0) 2015.02.02
비키니(Bikiny) 축제 (Fiesta)  (0) 2015.02.01
몽니 난 여전히  (0) 2015.01.31
과식은 노화를 촉진시킨데요  (0) 2015.01.31